열린광장

  • 공지사항
  • 행사안내
  • 서울여성소식
  • 재단뉴스
    • 언론보도
    • 보도자료
    • 뉴스레터
  • 시민참여
    • 시민의소리
    • 설문
  • 일가족양립지원센터
  • 살림센터
  • 보육서비스 지원센터
  • 성주류화지원센터
  • 채용정보
    • 채용절차
    • 채용공고
    • 나의지원현황

열린소리함

> 열린광장 > 시민참여 > 열린소리함

열린소리함
제목 답변드립니다.
등록일 2017.11.30 작성자 관리자
분야 칭찬/불만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윤소희님,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서울여성플라자입니다.


우선 게시글에 대한 답변 글이 늦어진 점에 대해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우선 윤소희님과 통화하여 유선 상으로 사과를 드린 후 답변글을 올리는 것이 맞다고 생각되어 후속조치 또한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서울여성플라자 첫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적해주신 내용을 충분히 공감하며 개선이 필요한 사항임을 내부적으로 공유하였고 아래와 같이 개선 조치중입니다.


먼저 연수실 이용내역서와 비교하여 이용신청서상에 위약금 미발생 기준이 미표기되어 있어 이 부분은 즉시 시정하여 시스템 상에 반영중입니다. 또한 이후 예약상담 시에도 이러한 내용들을 보다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또한 빈번한 대관 예약 취소로 인한 운영상의 어려움(타 이용단체 예약제한 등)을 설명드린다는 것이 부적절하게 표현되었다는 점과 답사 시 원활히 대응하지 못하였던 점에 대해 해당직원에게 당부하였고 향후 이런 일이 없도록 재차 교육하겠습니다.


또한 계약 관련한 사항의 경우 사전에 계약서를 미리 보내드리고, 여의치 않은 경우 사본을 발송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사본을 발송할 경우 원본은 행사당일 수령할 수 있도록 좀 더 세심하게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말씀주신 내용 외에도 저희가 보다 친절하고 이용시민이 이해하기 쉽도록 안내드려야 하는 점에 대해 윤소희님이 주신 사례를 바탕으로 구체적이고 철저한 교육과 상시적인 점검을 통해 적극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여성플라자에 깊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친절하고 편안하게 이용시민에게 다가가는 서울여성플라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달기 목록보기

홈페이지 만족도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관리부서 기획행정팀
tel 02-810-5037 / fax 02-810-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