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소개

  • 미션·비전
  • 대표이사 소개
    • 인사말
    • 약력
  • 연혁
  • 조직·업무
  • CI·영상
    • CI
    • 영상자료
  • 시민감동경영
    • 시민서비스 헌장
    • 서비스이행기준
  • 윤리 경영
    • 임직원행동강령
    • 클린신고센터
  • 오시는 길

시민서비스 헌장

> 재단소개 > 시민감동경영 > 시민서비스 헌장

시민감동경영 실천을 위한 다짐 :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직원 모두는 시민이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시민이 요청하는 내용에 대해 정직하고, 신속한 처리로 시민감동을 구현하겠습니다.
둘째
우리는 시민을 친절한 마음과 자세로 성심껏 맞이하고, 정성을 다하여 봉사하겠습니다.
셋째
정기적인 시민만족도 조사를 통해 시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우리는 시민이 원하는 정보를 신속·정확하게 공개하여 투명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다섯째
우리는 시민 불편사항을 즉시 시정하여 재발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여섯째
우리는 서울여성플라자를 이용하는 시민의 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보다 나은 시민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이와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서비스이행기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관리부서 기획행정팀
tel 02-810-5032 / fax 02-810-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