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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울여성플라자 식당/연수실/웨딩/연회 시설 운영자 선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1.23 조회수 554
첨부파일 첨부파일 [붙임(1) 사용수익허가 신청서(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hwp] 바로보기
첨부파일 [입찰공고문.hwp] 바로보기
첨부파일 [붙임(2) 일반 및 특수조건.hwp] 바로보기
첨부파일 [붙임(3) 서울여성플라자 사용료등 징수규정.pdf] 바로보기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공고 제2017 - 172
 
서울여성플라자 식당/연수실/웨딩/연회 시설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서울여성플라자 식당/연수실/웨딩/연회 시설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 시행기관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 사용수익허가 기간 : 2018. 01. 01 ~ 2020. 12. 31(3)
. 시설물 개요
시 설 명
위 치
업종
허가용도
사용(임대)면적()
전용면적 기준
예정가격
(1년사용료)
서울여성플라자
식당/연수시설 등
동작구 여의대방로 5418
식품
접객업
식당 및
연수시설 등
2,164.11
- 식당 : 886.50
- 연수실 : 1,096.19
- 예약실 등 부대시설
: 181.42
474,650,000
(부가세포함)
사용(임대)면적은 식당/연수 운영을 위한 시설에 한하며 대관시설 등은 미포함
운영시설의 범위
- 식당(VIP실 포함)
- 연수시설(28)
- 국제회의장 부속 주방시설
- 연회 운영을 위한 대관시설
- 대관, 연수, 식당, 웨딩, 각종 연회 등 운영을 위한 예약실 및 사무실
- 상기의 각호를 운영하기 위한 제반시설
사업운영자의 사용·수익 허가 범위 및 세부 내용 등은 일반·특수조건을 참고하십시오.
 
2. 입찰방법 : 일반경쟁
. 본 입찰은 공유재산 물품관리법 제20, 동법시행령 제13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 13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는 최고가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일반경쟁 입찰이며,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입찰금액은 1년간 납부하여야 할 연간사용료 총액(부가세포함)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3자 하도급 및 공동도급 참여 불가합니다.
. 낙찰자 개찰 및 결정 등 기타의 입찰과정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서 시행합니다.
 
3. 입찰일정
.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간 : 2017. 11. 22() ~ 11. 30()
. 현장설명회
일 시 : 2017. 11. 28() 14:00
장 소 : 서울여성플라자 2층 세미나실(2)
현장설명시 서울여성플라자의 이용 현황(개관일~‘17.10.30일까지)등 시설 운영과 관련된 설명 및 향후 진행방향에 대한 세부 안내가 있을 예정이므로 현장설명회 참석을 권장합니다.
(, 현장설명회 참석여부와 상관없이 입찰 가능하며 현장설명회 불참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입니다)
. 입찰서 접수
접수기간 : 2017. 11. 22() ~ 11. 30()
입찰방법 : 온비드 홈페이지(http://www.onbid.co.kr)
. 가격입찰서 개찰
일 시 : 2017. 12. 01() 10:00
장 소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입찰집행관 PC
. 사용수익허가 등 계약체결
기 간 :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
. 영업개시 : 2018.01.01.() 예정
 
4. 입찰참가자격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여야 합니다.
. 입찰등록 마감일현재 만20세 이상의 개인 또는 일반법인사업자로서 직영할 능력이 있고 입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식품위생법 제37(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규정에 저촉되지 않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 준수규칙 제4(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
. 입찰등록 마감일현재 국세 및 지방세 완납한 자
. 우리 재단에서 제시한 유상 사용수익허가조건(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포함)을 수락한 자(입찰 투찰 자는 자동 수락한 것으로 간주)
. 시설물을 운영하는 데 있어 해당 업종 관계법령에 저촉되지 않는 자
 
5. 입찰서의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 (http://www.onbid.co.kr)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전자입찰서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 <나의 온비드> - <입찰내역> 메뉴를 통해 확인
. 전자입찰서 입찰시작시간 및 입찰마감시간 등 입찰관련 시간은 온비드 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본 입찰은 대리입찰 및 2인 이상의 공동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한 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6.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부족할 경우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지정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 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서울보증보험()이 온비드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하는 전자보증서로도 가능합니다.
전자보증서 이용 관련사항은 온비드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납부 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 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부족하게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보증금액을 초과하여 입금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허가신청서를 제출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으로 귀속되며[다만,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납부한 경우에는 재단이 서울보증보험()로부터 보험금을 수령하여 귀속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의 처리
.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즉시 반환되며, 유찰자(입찰무효 또는 입찰취소 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 온비드의 장애는 시스템다운,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장애, 업무처리의 기반이 되는 공인인증서비스 및 외부연계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온비드 접속 또는 입찰서의 송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번 및 은행대사 작업 등에 장애가 있는 경우로 입찰이 연기되었을 경우 연기 이전에 정상적으로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합니다.
 
8. 낙찰자의 결정방법
. 온비드 홈페이지에서 가격입찰을 실시하며,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자격에 부적합한 자가 낙찰되었을 경우 차순위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처리합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 홈페이지 및 서울특별시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에 게재합니다.
 
11. 사용료 결정방법
. 첫째 연도의 사용료는 최초 낙찰금액으로 결정하고,
. 둘째 연도부터의 기간 사용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14조 및 제31조의 규정을 준용하여 결정합니다.
*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째 연도의 사용료 ×
당해 연도의 재산가액
입찰 당시의 재산가액
 
12.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라 필요한 관계 서류를 첨부하여 사용수익허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사용료 납부고지서를 발급 받아 고지된 기일 내에 첫째년도 사용료를 일시불로 선납부하여야 하며, 동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이 취소되고 입찰보증금은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 귀속됩니다. ,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시행령 제14조 및 서울시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조례 제33조에 의거 사용료 금액 기준별로 분할 납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일반조건 제5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3. 낙찰자 제출서류
. 사용수익 허가 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1.
. 주민등록등본(개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
.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계약이행보증금(증권가능) (계약금액의 10/100 이상) 1.
. 보험가입증명서(일반조건 제10조 세부명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영양사조리사 자격증 등 각 1.
. 식당 및 연수실 운영계획서 각 1.
. 청렴계약이행서 1.
.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1.
. 기타 재단 요구서류 등.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해야 합니다.
각종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이어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 가격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사용허가조건, 인터넷 입찰참가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 및 운영현황에 대해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현장설명(3번 입찰일정 참조)은 별도로 진행 예정이며, 입찰 전 식당연수실, 웨딩, 연회 등 매출현황 미확인 및 향후 운영에 대한 숙지 등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운영부서(공간운영팀 02-810-511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재산에 대한 권리의 양도, 양수는 일체 불허합니다.
. 낙찰자는 영업과 관련한 인허가, 등록 등을 직접하고 그 결과를 재단 측에 통보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영업에 필요한 각종 법령상의 허가제한 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 본 사용허가는 청렴계약대상이므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사용허가는 근로자권리보호 계약대상이므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 낙찰자는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센터
온비드 이용안내 : 콜센터 (국번없이 1588-5321)
온비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onbid.co.kr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은 온비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단 기획행정팀(02-810-5026)으로, 사용수익허가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시설 운영에 관한 사항은 재단 공간운영팀(02-810-5113)으로 각각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사용·수익 허가 신청서 1.
2. 사용·수익 허가 일반 및 특수 조건 1.
3. 서울여성플라자 사용료 등 징수규정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1.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원순씨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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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810-5032 / fax 810-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