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플라자

  • 서울여성플라자 소개
  • 시설안내
    • 교육·회의실
    • 공연·전시·연회·웨딩시설
    • 연수(숙박)시설
    • NGO·동아리공간
    • 부대시설
    • 소규모창업지원공간
    • 층별안내
  • 대관
    • 이용절차
    • 대관예약현황
    • 대관신청
    • 열린마당
    • 동아리마당
    • 온라인견적
  • 대관행사 일정·내용
  • 질문·답변
  • 이용후기

NGO · 동아리 공간

> 서울여성플라자 > 대관 시설 > NGO·동아리 공간

열린마당 이용안내

열린마당 이용안내
규모 2층 약 98.5㎡ (최대 60명 수용 가능)
이용기간 연중이용
신청방법 상단 [사용신청 및 변경] 메뉴에서 신청
상단 [예약현황] 메뉴에서 대관현황 확인 후 사용신청
이용자격 등록한 여성NGO (신청서 제출시 승인 후 등록)
열린마당 등록 신청서 열린마당 등록 신청서다운로드
시설사진 열린마당 시설사진
유의사항
  1. 단체당 연간 20타임(80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2. 이용시간은 월~일, 9~21시까지이며, 4시간 단위 타임제로 운영됩니다.
    ( 오전타임 : 9~13시 / 오후타임 : 13~17시 / 야간타임 : 17~21시 )
  3. 실제 행사소요시간 외 준비 및 정리시간도 이용시간에 포함됩니다.
  4. 이용료는 타임당 1만원입니다.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5. 이용일로부터 최소1주전까지 예약하시고, 예약 변경시에는 최소 2일전까지 유선으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4회 이상 어길시에는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사용료는 이용일 1일전까지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401-185199(예금주 :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7. 교육집기 배치 및 정리는 이용단체가 직접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주차료는 주최차량 1대에 한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요일제 참여 차량만 주차 가능)
설비안내 교육용 책상(20개 내외), 의자(60개 내외), 화이트보드(이동형 1), 음향기기, VTR, DVD, 마이크(유/무선), 프로젝터, 스크린

대관 신청하기

홈페이지 만족도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관리부서 공동체팀
tel 02-810-5072 / fax 02-810-5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