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플라자

  • 서울여성플라자 소개
  • 시설안내
    • 교육·회의실
    • 공연·전시·연회·웨딩시설
    • 연수(숙박)시설
    • NGO·동아리공간
    • 부대시설
    • 여성 손작업자 판매공간
    • 층별안내
  • 대관
    • 이용절차
    • 대관예약현황
    • 대관신청
    • 열린마당
    • 동아리마당
    • 온라인견적
  • 질문·답변
  • 이용후기

NGO · 동아리 공간

> 서울여성플라자 > 대관 시설 > NGO·동아리 공간

동아리마당 이용안내

동아리마당 이용안내
규모 4층 약 32㎡ (최대 16명 수용가능)
이용기간 연중이용
신청방법 상단 [사용신청 및 변경] 메뉴에서 신청
상단 [예약현황] 메뉴에서 대관현황 확인 후 사용신청
이용자격 서울여성플라자에 등록한 여성동아리
(상단 동아리등록 메뉴로 온라인 등록 후 신청서 제출하면 승인 후 등록)
동아리마당 등록 신청서 동이라마당 등록 신청서 다운로드
시설사진 동아리마당 회의 테이블 사진 동아리마당 문패 사진 유리벽으로 된 동아리마당 사진 동아리마당 회의 테이블 사진
유의사항
  1. 동아리당 주1회 1타임 사용 가능합니다.
  2. 이용시간은 월~일, 9~21시까지이며, 3시간 단위 타임제로 운영됩니다. (오전타임:9~12시/오후1타임:12~15시/오후2타임:15~18시/야간타임:18~21시)
  3. 시간 연장은 요청시 다른 동아리의 이용신청이 없는 경우 3시간 이내로 가능하며 사전에 유선으로 협의하여야 합니다.
  4. 이용료는 무료이며, 주차료 혜택은 없습니다. (요일제 참여 차량만 주차 가능)
  5. 이용일로부터 5주 ~ 1주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변경시에는 최소2일전까지 유선으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4회 이상 어길시에는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기본 설비 배치 및 정리는 이용동아리가 직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선택 설비는 온라인 예약시 신청하는 것에 한하며, 수령 및 반납은 이용동아리가 직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설비안내 기본사항 : 회의 테이블, 의자, 냉온수기(4층 컨퍼런스룸)
선택사항 : 화이트보드, 노트북(유료), LCD 프로젝터(유료)

대관 신청하기

홈페이지 만족도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관리부서 공동체팀
tel 02-810-5072 / fax 02-810-5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