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플라자

  • 서울여성플라자 소개
  • 시설안내
    • 교육·회의실
    • 공연·전시·연회·웨딩시설
    • 연수(숙박)시설
    • NGO·동아리공간
    • 부대시설
    • 소규모창업지원공간
    • 층별안내
  • 대관
    • 이용절차
    • 대관예약현황
    • 대관신청
    • 열린마당
    • 동아리마당
    • 온라인견적
  • 대관행사 일정·내용
  • 질문·답변
  • 이용후기

이용절차

> 서울여성플라자 > 대관 > 이용절차

  1. 01

    예약 문의 및 안내

    행사(공연)전에 예약실(Tel:02-810-5075~7 또는 Fax : 02-812-7518)로 행사 가능여부 체크

  2. 02

    대관신청서 제출

    온라인신청 바로가기

    오프라인신청 : 아래의 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

    - 강의장(대관) 신청서 다운로드 대관신청서

    - 연수실(객실) 신청서 다운로드 연수실신청서

    - 변경(취소)신청서 다운로드 변경신청서

  3. 03

    대관승인과 계약

    대관승인 :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심사한 후, 사용여부를 유선 또는 인터넷으로 통보
    기본시설 사용료 700,000원(VAT별도) 이상일 경우 : 대관승인서에 명시된 기일까지 계약

    대관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단체직인 또는 대표자 도장지참)
    기본시설 사용료700,000원(VAT별도) 미만일 경우 : 대관시설 사용내역서로 계약서를 갈음함

    상업적 용도의 대관은 불가합니다.
       [상업적-물품 및 서비스(상조,보험 등 서비스 가입유도) 판매의 수익 목적]
    대관 신청 시 기재한 행사내용과 다를 경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04

    대관료납부

    행사예정일 20일 이전에 대관신청 승인 시 30%를 계약금으로 납부 후 행사 20일전까지 잔액 전액 납부

    행사예정일 20일 이내에 대관신청 승인 시 50%를 계약금으로 납부 후 행사 예정일 전일까지 100% 납부 단, 기본시설 및 부속시설 사용료에 한함 결제방법 : 계좌이체, ON/OFF Line카드결제(현금납부는 불가)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401-185175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단, 식당*연수실 사용료의 경우, 우리은행 1005-701-185188 로 납부)

    사용료 안내 : 사용료안내파일을 참조 사용료안내파일

    여성단체(중앙부처 또는 관할 시도 등록) 및 서울시(자치구 제외)가 주최하는 행사시 대관료 50% 감면
    (단, 연수시설 20% 감면)

    환불안내 : 사용허가를 받은 자가 사용료 결재 후 사용개시일 전에 사용중지를 요청하는 경우

    환불안내
    취소시점 위약금
    당일 100%
    1일전~20일전 50%
    21일전~30일전 30%
    31일 이후 미부과

    * 취소, 변경 신청서를 반드시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예약실 근무시간(09:00~18:00) 내 접수된 내용만 인정함)
    * 위 위약금 비율은 전체사용료 기준임.

  5. 05

    행사진행

    추가사용 발생시 별도 정산

  6. 06

    예약확인

    오프라인확인 : 전화확인(예약실 810-5075-7)

    온라인확인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대관신청 관리에서 확인가능

대관시설로이동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관 및 시설 관련문의

  • TEL 02-810-5075~7 / FAX 02-812-7518
  • 세부내용은 전화상담 바랍니다.
  • 여성단체 대관 50%, 연수 20%할인 (여성단체는 정부 중앙 부처 및 관할 시도내 '여성단체'로 등록된 단체를 말합니다.)
  • CCTV 설치현황
홈페이지 만족도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관리부서 공간운영팀
tel 02-810-5075~7(예약실) / fax 02-812-7518(예약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