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성플라자

  • 서울여성플라자 소개
  • 시설안내
    • 교육·회의실
    • 공연·전시·연회·웨딩시설
    • 연수(숙박)시설
    • NGO·동아리공간
    • 부대시설
    • 소규모창업지원공간
    • 층별안내
  • 대관
    • 이용절차
    • 대관예약현황
    • 대관신청
    • 열린마당
    • 동아리마당
    • 온라인견적
  • 질문·답변
  • 이용후기

질문·답변

> 서울여성플라자 > 질문ㆍ답변

모두 20개의 글이 있습니다.

FAQ(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분야
20 기본시설,부속시설은 무엇입니까? 대관/시설
19 각 기본시설 및 부속시설 사용료는 어떠한지요? 대관/시설
18 각 기본시설의 수용인원은 어떠한가요? 대관/시설
17 서울여성플라자는 여성단체만 이용할 수 있나요? 대관/시설
16 여성단체인데, 할인이 되나요? 대관/시설
15 오전/오후/야간은 어느 시간대를 말하나요? 대관/시설
14 행사(연수)시 주차료와 연수시설 사용료는 어떠한지요? 대관/시설
13 행사장 안에 음식물을 반입할 수 있나요? 대관/시설
12 현수막을 건물 안팎으로 걸고 싶은데요. 사이즈는? 대관/시설
11 대식당(그린테라스)에는 예약이 가능한지요? 대관/시설
처음으로 이전 1 2 다음 마지막으로
검색입력창
홈페이지 만족도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서울시여성가족재단 관리부서 공간운영팀
tel 02-810-5075~7(예약실) / fax 02-812-7518(예약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