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알림
공지사항
공지사항
[모집] [상시모집] 스페이스 살림 코워킹스페이스 멤버십 이용자 모집
  • 작성일: 2022-08-11
  • 조회: 445

서울시여성가족재단-2022-66호



일과 아동돌봄의 공존을 이루고자 하는 양육자(시민)에게 지속가능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페이스 살림 코워킹스페이스 멤버십' 이용자를 모집합니다. 2020년부터 창업, 재취업, 학습, 프로젝트 기획, 재택, 유연근무 중인 직장인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의 일을 해나가는 양육자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또는 따로 일할 수 있는 '아이돌봄이 해결되는 공유사무실' 멤버십을 이용할 양육자를 모집합니다.






1. 모집대상


-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직장(학교) 소재지가 서울시인 양육자

- 업무 공간이 필요한 서울시 소재의 양육 시민과 양육 근로자가 근무하는 업체



2. 멤버십 유형 및 제출서류


① 개인 멤버십 / 이용신청서,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1) 서울시에 주민등록되어있는 양육자

2) 직장(학교)의 소재지가 서울시인 재직(재학)하고 있는 양육자

3) 서울시에 거주중인 재외동포, 국내거소 신고자 및 외국인 등록자


② 가족 멤버십 / 이용신청서,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 별도의 업무 공간이 필요한 양육자


※ 같은 주소지에 거주하면서 양육하는 양육자 누구나 신청 좌석 수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 신청좌석 1개 - 두 명의 양육자가 이용요일을 번갈아가며 이용)


③ 기업멤버십 / 이용신청서, 양육 근로자의 가족관계증명서, 사업자등록사실증명원, (해당 할 경우)여성기업확인서

: 재택 및 유연근무 등으로 서울 시내에 업무 공간이 필요한 업체

※ 업체에 근무하는 양육 근로자 누구나 번갈아가며 신청 좌석수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 신청좌석 1개 - 복수의 양육근로자가 이용요일을 번갈아가며 1개 좌석을 이용)



3. 제공혜택

- 사무실 + 시간제돌봄서비스(유료) + 회의실(유료)


ⓛ (사무실)공존사무실

: 아동과 양육자가 함께 일하고 공부하는 공간입니다. 아이와 양육자, 양육자와 양육자 간의 상호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일과 돌봄을 병행할 수 있 는 공간입니다.


② (사무실) 집중사무실 : 방해받지 않고 업무에만 집중하고 싶을 때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③ 유아동휴게실 : 미취학 아동이 잠깐 휴식이 필요할 때 양육자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④ 영유아돌봄교실(별도 이용료 부과) :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내 자율 놀이 공간 및 전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공간입니다. 시간제 돌봄이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어요.


⑤ 세미나실(별도 이용료 부과) : 집중, 원격 회의를 진행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 접수방법 : 온라인 상시 접수 → 신청 대상 적격여부 확인 후 승인 → 이용 시작

https://forms.gle/Mx4k4aNo3vLDrYTF9



5. 이용료: 이용 좌석당 월 33,000원(부가세 포함)

- 이용시작을 원하는 전주 금요일까지 이용료 선납 되어야 하며, 차주 월요일부터 이용 가능

- 납부방법: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까지 무통장 입금



6. 이용기간

- 운영팀에서 요청하는 멤버십 이용 설문조사를 완료하고,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까지 이용료를 납부할 경우 멤버십은 자동 연장됩니다.

- 월간 이용 중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2개월 이상 이용 중지시 발급받은 출입카드는 돌려주셔야 합니다.

- 6개월 이상 이용 중지는 멤버십 탈퇴로 간주되며, 멤버십을 재개를 원하실 경우 신규 이용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7. 문의: 스페이스살림 운영팀 02-810-5235, hjan09@seoulwomen.or.kr





(참고) 아동동반 공유사무실 소개



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기획팀
  • 문의 : 02-810-506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