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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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 마당

개요,규모,방법,자격으로 구성된 동아리 마당 정보 표
개요 자발적인 여성소모임의 교육 및 모임이 가능한 전용 대여공간
규모 4층 약 32㎡ 공간
방법 온라인 사전예약제, 주1회 1타임
자격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 등록한 여성동아리 (온라인 등록 후 신청서 제출)

동아리마당 이용안내

규모, 이용기간, 신청방법, 이용자격, 유의사항, 설비안내로 구성된 동아리마당 이용안내 표
동아리 등록 자격 1. 동아리의 활동 목적이 재단의 설립 목적과 부합해야 하며 공익성을 지녀야 합니다.
2. 동아리의 정규회원이 5명 이상 100명 미만이어야 합니다.
3. 동아리의 회원 구성원은 18세 이상 여성의 비율이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4. 다른 동아리와 회원 구성원이 50% 이상 중복되지 않아야 합니다.
5. 동아리 대표자는 2개를 초과하는 동아리의 대표를 겸할 수 없습니다. (2개까지 가능)
6. 동아리의 등록 기간은 2년을 원칙으로 합니다. 등록 기간 만료 후 등록 요건에 반하지 않는 경우 재등록신청서와 회원명부를 해당 부서에 제출, 승인 후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동아리 등록
(1, 2단계 필수)
1단계(온라인 신청)
인터넷에서 동아리 등록(재등록) 신청서 다운로드 -> 양식 채워 신청 -> 승인 -> 대표가 해당 ID로 대관

2단계(오프라인 신청)
동아리 등록(재등록) 신청서 다운로드 -> 성평등협력사업팀에 직접 제출 또는 메일 송부 -> 승인 후 이용
(보낼 곳: bgrp88@seoulwomen.or.kr)
이용 가능
장소 및 인원
① 4층 컨퍼런스룸(32㎡) 최대 16명
② 지하 연습실(67㎡) 최대 20명
이용 시간 월~일 9:00~21:00 -> 3시간 단위로 신청 가능
(9:00~12:00 / 12:00~15:00 / 15:00~18:00 / 18:00~21:00)
※ 동아리 당 주 1회 3시간 이용 가능
※ 설날과 추석 연휴 및 서울여성플라자 공식 휴관에는 대관이 제한됩니다.
이용료 무료
주차 주차 혜택 없음(요일제 차량만 주차 가능)
이용 신청 홈페이지에서 대관 현황 확인 후 대관 신청(이용 일자의 1달 전부터 신청 가능)
이용 가능
기자재
화이트 보드(이동형), 회의 테이블, 의자
※ 이용 가능 기자재는 변동 가능
이용시
유의사항
  • 1. 대관 행사를 위한 준비 및 정리 시간은 이용 시간에 포함합니다.
  • 2. 시설물 및 비품, 대여품을 파손해서는 안 되며 파손할 시에는 변상 및 복구하여야 합니다.
  • 3. 개인 전열기구 및 난방기구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 4. 기타 음주, 소란 등 쾌적한 서울여성플라자의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금합니다.
  • 5. 등록 후 연속해서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없을 경우는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6. 이용 안내를 준수하지 않은 동아리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 7. 재단 및 서울여성플라자 운영 목적에 반하는 모임을 개최하는 동아리는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의
  • 성평등협력사업팀(02-810-5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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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의 : 02-810-5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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