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마당

Home
서울여성플라자
NGO·동아리공간
동아리마당
동아리마당

동아리 마당

개요,규모,방법,자격으로 구성된 열린마당 정보 표
개요 자발적인 여성소모임의 교육 및 모임이 가능한 전용 대여공간
규모 4층 약 32㎡ 공간
방법 온라인 사전예약제, 주1회 1타임
자격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 등록한 여성동아리 (온라인 등록 후 신청서 제출)

동아리마당 이용안내

규모, 이용기간, 신청방법, 이용자격, 유의사항, 설비안내로 구성된 동아리마당 이용안내 표
규모 4층 약 32㎡ (최대 16명 수용가능)
이용기간 연중이용
신청방법 상단 [사용신청 및 변경] 메뉴에서 신청
상단 [예약현황] 메뉴에서 대관현황 확인 후 사용신청
이용자격 서울여성플라자에 등록한 여성동아리
(상단 동아리등록 메뉴로 온라인 등록 후 신청서 제출하면 승인 후 등록)
유의사항
  • 1.동아리당 주1회 1타임 사용 가능합니다.
  • 2.이용시간은 월~일, 9~21시까지이며, 3시간 단위 타임제로 운영됩니다. (오전타임:9~12시/오후1타임:12~15시/오후2타임:15~18시/야간타임:18~21시)
  • 3.시간 연장은 요청시 다른 동아리의 이용신청이 없는 경우 3시간 이내로 가능하며 사전에 유선으로 협의하여야 합니다.
  • 4.이용료는 무료이며, 주차료 혜택은 없습니다. (요일제 참여 차량만 주차 가능)
  • 5.이용일로부터 5주 ~ 1주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변경시에는 최소2일전까지 유선으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4회 이상 어길시에는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 6.기본 설비 배치 및 정리는 이용동아리가 직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7.선택 설비는 온라인 예약시 신청하는 것에 한하며, 수령 및 반납은 이용동아리가 직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설비안내
  • 기본사항 : 회의 테이블, 의자, 냉온수기(4층 컨퍼런스룸)
  • 선택사항 : 화이트보드, 노트북(유료), LCD 프로젝터(유료)

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성평등협력사업팀
  • 문의 : 02-810-509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