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자발적인 여성소모임의 교육 및 모임이 가능한 전용 대여공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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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 4층 약 32㎡ 공간 |
방법 | 온라인 사전예약제, 주1회 1타임 |
자격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에 등록한 여성동아리 (온라인 등록 후 신청서 제출) |
동아리 등록 자격 |
1. 동아리의 활동 목적이 재단의 설립 목적과 부합해야 하며 공익성을 지녀야 합니다. 2. 동아리의 정규회원이 5명 이상 100명 미만이어야 합니다. 3. 동아리의 회원 구성원은 18세 이상 여성의 비율이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4. 다른 동아리와 회원 구성원이 50% 이상 중복되지 않아야 합니다. 5. 동아리 대표자는 2개를 초과하는 동아리의 대표를 겸할 수 없습니다. (2개까지 가능) 6. 동아리의 등록 기간은 2년을 원칙으로 합니다. 등록 기간 만료 후 등록 요건에 반하지 않는 경우 재등록신청서와 회원명부를 해당 부서에 제출, 승인 후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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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 등록 | 동아리등록(재등록) 신청서 다운로드 -> 동아리등록하기 첨부파일 함께 등록 -> 승인 후 등록ID로 대관 이용 |
이용 가능 장소 및 인원 |
① 4층 컨퍼런스룸(32㎡) 최대 16명 |
이용 시간 |
월~일 9:00~21:00 -> 3시간 단위로 신청 가능 (9:00~12:00 / 12:00~15:00 / 15:00~18:00 / 18:00~21:00) ※ 동아리 당 주 1회 3시간 이용 가능 ※ 설날과 추석 연휴 및 서울여성플라자 공식 휴관에는 대관이 제한됩니다. |
이용료 | 무료 |
주차 | 주차 혜택 없음 |
이용 신청 | 홈페이지에서 대관 현황 확인 후 대관 신청(이용 일자의 1달 전부터 신청 가능) |
이용 가능 기자재 |
화이트 보드(이동형), 회의 테이블, 의자 ※ 이용 기자재는 변동 가능 |
이용시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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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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