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절차

Home
알림
채용정보
채용절차
채용절차
  • 1 서류전형 자체 전형기준에 의함
  • 2 필기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해
    해당분야 지식 수준 평가
  • 3 면접전형 필기전형 합격자에 대해
    해당분야 역량, 전문성,
    기본소양 등을 면접평가
  • 4 최종합격발표
일반적인 채용 절차는 위와 같이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의 순으로 이루어지며,
채용대상에 따라 전형 단계별 적용방식 및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인사팀
  • 문의 : 02-810-546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