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예약현황

Home
서울여성플라자
시설안내
대관예약현황
대관예약현황
예약 현황 년/월 선택
행사인원
행사날짜       조회

※ 원하는 행사인원을 기입하시고 행사날짜를 선택 하시고 난 후, 조회하시면[대관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설별 예약 현황
날짜 국제회의장아트홀봄회의실시청각실아트컬리지1아트컬리지2아트컬리지3아트컬리지4아트컬리지5열린마당동아리마당
(4층)
1

대관 예약 내역

대관 예약 내역 테이블
 아트컬리지2,3,4 4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예약불가

대관 공지

닫기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서울여성플라자 대관을 수용 인원30% 이내로 제한하여 운영합니다. 적용기간:2021년3월8일(월)~별도의 안내일까지 현보사항:철저한방역수칙준수,음식섭취금지 전화문의:02-810-5087
대관·시설 관련문의 운영팀 02-810-5094,5113 02-810-5094,5113 / FAX 02-810-5454
이용절차
이용 문의 및 안내, 대관신청서 제출, 대관승인과 계약, 대관료 납부, 행사진행, 예약확인으로 구성된 이용절차 안내 표
이용 문의 및 안내
대관승인 및 계약
  • ○ 대관승인 절차
    신청 내역 확인 => 서약서 제출(이메일) => 대관승인 => 견적서 발송(이메일)
  • ○ 대관계약서
    기본시설 사용료 3,000,000원(VAT별도) 이상일 경우 : 대관승인서에 명시된 기일까지 대관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 (기본시설 사용료3,000,000원(VAT별도) 미만일 경우 : 대관시설 사용내역서로 계약서를 갈음함)
    ※ 상업적 용도의 대관은 불가합니다. [상업적-물품 및 서비스(상조,보험 등 서비스 가입유도) 판매의 수익 목적]
    ※ 대관 신청 시 기재한 행사내용과 다를 경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
기타 문의
  • 운영팀 02-810-5094,5113

페이지 만족도 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