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회의장

Home
서울여성플라자
시설안내
대관시설
국제회의장
국제회의장

국제회의장

160평 규모의 국제회의장은 각종 학술 심포지움과 국제회의, 세미나를 비롯하여 패션쇼 및 결혼 예식 등의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연출 할 수 있는 다목적 공연시설입니다.
설치, 좌석으로 구성된 국제회의장 정보 표
설치 첨단 Audio Control Mixer와 AMP, Speaker 및 LCD Projector 등이 설치되어 양질의 A/V System을 구현 하며, 최첨단 조명Computer Console System 운영으로 다양한 조명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좌석 총 450석(Desk 설치 시 250석)

장비현황

장비,설명으로 구성된 장비현황 표
장비 설명
마이크 유선 10개, 무선 4개 (핀2개/핸드2개)
조명 연출 가능
빔 프로젝트(LCD) 내장형
무대 전동 스크린 내장형
실물 투영기
영창 피아노
콘트롤 음향기기
인터넷
  • 유선 : 1회선 (1일 최대 2회선)
  • 무선 : wifi접속 제공 (1일 최대 5회선)

※현수막은 가로10m 세로0.9m 크기로 게재 가능합니다

기본실 사용료

VAT포함
적용, 사용료(원), 비고로 구성된 국제회의장 정보 표
적용 사용료(원) 비고
오전 10:00 ~ 14:00 473,000
  • 1. 1회 단가임.(1회라 함은 오전, 오후, 야간중의 하나임.)
  • 2. 토요일 오후와 야간 및 일.공휴일의 공연 및 행사에 대하여는 기준액의 100분의 20를 가산함.
  • 3. 익일의 공연 및 행사준비를 위한 야간(철야포함) 작업시는 사용료 전액(100분의 100) 으로 함.
  • 4. 준비 및 리허설과 Over Time을 위한 초과사용료 가산
     1시간 미만 : 기본 사용료의 100분의 20
     1시간 이상 3시간 미만 : 기본 사용료의 100분의 50
     3시간 이상 : 기본 사용료 전액
     ※ 기본실 사용료에는 기본 조명(일반 점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후 14:00 ~ 18:00 528,000
야간 18:00 ~ 22:00 550,000

기자재 사용료

VAT포함
마이크, MIXER(AMP,SPK 포함), PROJECTOR, 인터넷 사용료, 조명(기본), 조명(전체)로 구성된 국제회의장 기자재 사용료 정보 표
품명 사용료(원) 단위 비고
마이크 3,300 총 5대 기준(1대 추가시 마다 3,300원 부과, 4대까지 무료)
MIXER (AMP,SPK 포함) 55,000 음악공연 포함시 적용
PROJECTOR(LCD) 49,500 천정 고정형 및 스크린
인터넷 사용료 5,500 1회선/1일 (최대 2회선)
조명 (기본) 33,000 세미나, 강연, 기념식 등 무대고정 조명
조명 (전체) 55,000 공연(콘서트, 뮤지컬, 발표회)등의 조명연출

감면사항

  • 정부 중앙부처 또는 시ㆍ도에 등록된 여성단체가 주최 주관하는 행사시 대관 50% 감면
  • 여성의 능력개발과 복지증진을 위하여 시가 사용허가를 받은 경우(자치구 제외) 대관 50% 감면

서울시여성가족재단 대관 및 시설 관련문의

  • 세부내용은 전화상담 바랍니다.
  • 여성단체 대관 50%, 연수 20%할인 (여성단체는 정부 중앙 부처 및 관할 시도내 '여성단체'로 등록된 단체를 말합니다.)
대관·시설 관련문의 예약실 02-810-5075~7 02-810-5075~7 / FAX 02-812-7518
이용절차
이용 문의 및 안내, 대관신청서 제출, 대관승인과 계약, 대관료 납부, 행사진행, 예약확인으로 구성된 이용절차 안내 표
이용 문의 및 안내
  • 행사(공연)전에 예약실(Tel:02-810-5075~7 또는 Fax : 02-812-7518)로 행사 가능여부 체크
대관신청서 제출
대관승인과 계약
  • 대관승인 : 신청서와 첨부서류를 심사한 후, 사용여부를 유선 또는 인터넷으로 통보
    기본시설 사용료 700,000원(VAT별도) 이상일 경우 : 대관승인서에 명시된 기일까지 계약
  • 대관계약서 작성 및 계약체결(단체직인 또는 대표자 도장지참)
    기본시설 사용료700,000원(VAT별도) 미만일 경우 : 대관시설 사용내역서로 계약서를 갈음함
    ※ 상업적 용도의 대관은 불가합니다.
    [상업적-물품 및 서비스(상조,보험 등 서비스 가입유도) 판매의 수익 목적]
    ※ 대관 신청 시 기재한 행사내용과 다를 경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관료납부
  • 행사예정일 20일 이전에 대관신청 승인 시 30%를 계약금으로 납부 후 행사 20일전까지 잔액 전액 납부
  • 행사예정일 20일 이내에 대관신청 승인 시 50%를 계약금으로 납부 후 행사 예정일 전일까지 100% 납부
    - 단, 기본시설 및 부속시설 사용료에 한함
    - 결제방법 : 계좌이체, ON/OFF Line카드결제(현금납부는 불가)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401-185175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단, 식당*연수실 결제방법은 예약실 문의)
  • 사용료 안내 : 사용료안내파일을 참조 사용료 안내파일 다운로드
  • 여성단체(중앙부처 또는 관할 시도 등록) 및 서울시(자치구 제외)가 주최하는 행사시 대관료 50% 감면
    (단, 연수시설 20% 감면)
  • 환불안내 : 사용허가를 받은 자가 사용료 결재 후 사용개시일 전에 사용중지를 요청하는 경우
취소시점,위약금으로 구성된 대관료 환불표
취소시점 위약금
당일 100%
1일전~20일전 50%
21일전~30일전 30%
31일 이후 미부과
* 취소, 변경 신청서를 반드시 팩스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예약실 근무시간(09:00~18:00) 내 접수된 내용만 인정함)
* 위 위약금 비율은 전체사용료 기준임.
행사진행
  • 추가사용 발생시 별도 정산
예약확인
  • 오프라인확인 : 전화확인(예약실 810-5075-7)
  • 온라인확인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대관신청 관리에서 확인가능

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공간서비스기획팀
  • 문의 : 02-810-5075~7(예약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