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모 |
2층 약 98.5㎡ (최대 60명 수용 가능) |
이용기간 |
연중이용 |
신청방법 |
상단 [사용신청 및 변경] 메뉴에서 신청 / 상단 [예약현황] 메뉴에서 대관현황 확인 후 사용신청 |
이용자격 |
등록한 여성NGO (신청서 제출시 승인 후 등록) |
유의사항 |
- 1.단체당 연간 20타임(80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 2.이용시간은 월~일, 9~21시까지이며, 4시간 단위 타임제로 운영됩니다.
( 오전타임 : 9~13시 / 오후타임 : 13~17시 / 야간타임 : 17~21시 )
- 3.실제 행사소요시간 외 준비 및 정리시간도 이용시간에 포함됩니다.
- 4.이용료는 타임당 1만원입니다.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 5.이용일로부터 최소1주전까지 예약하시고, 예약 변경시에는 최소 2일전까지 유선으로 취소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4회 이 상 어길시에는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 6.사용료는 이용일 1일전까지 계좌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계좌번호 : 우리은행, 1005-401-185199(예금주 :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 7.교육집기 배치 및 정리는 이용단체가 직접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8.주차료는 주최차량 2대에 한해 무료주차 가능합니다.(요일제 참여 차량만 주차 가능)
|
설비안내 |
교육용 책상(20개 내외), 의자(60개 내외), 화이트보드(이동형 1), 음향기기, VTR, DVD, 마이크(유/무선), 프로젝터, 스크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