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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문의 및 안내, 대관신청서 제출, 대관승인과 계약, 대관료 납부, 행사진행, 예약확인으로 구성된 이용절차 안내 표
공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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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트홀봄

    150평 규모의 아트홀봄은 각종 발표회, 기념식, 학술 심포지움을 비롯하여 음악회 영화제, 연극 공연 등을 연출 할 수 있는 아늑한 문화예술공간입니다.
    개요,규모,방법,자격으로 구성된 열린마당 정보 표
    좌석 275석

    공간 사용료

    부가세포함
    적용, 사용료(원), 비고로 구성된 기본실 사용료정보 표
    적용 사용료(원) 비고
    오전 10:00 ~ 14:00 363,000
    • 1. 1회 단가임.(1회라 함은 오전, 오후, 야간중의 하나임.)
    • 2. 토요일 오후와 야간 및 일.공휴일의 공연 및 행사에 대하여는 기준액의 100분의 20를 가산함.
    • 3. 익일의 공연 및 행사준비를 위한 야간(철야포함) 작업시는 사용료 전액(100분의 100) 으로 함.
    • 4. 준비 및 리허설과 Over Time을 위한 초과사용료 가산
       1시간 미만 : 기본 사용료의 100분의 20
       1시간 이상 3시간 미만 : 기본 사용료의 100분의 50
       3시간 이상 : 기본 사용료 전액
       ※ 기본실 사용료에는 기본 조명(일반 점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후 14:00 ~ 18:00 418,000
    야간 18:00 ~ 22:00 440,000

    기자재 사용료

    부가세포함
    품명,사용료(원),단위,비고로 구성된 기자재 사용료정보 표
    품명 사용료(원) 단위 비고
    롱핀(스포트라이트) 11,000 횟수 고정 불가, 조작 인원 필요
    마이크 (유/무선) 3,300 횟수 기본제공 외 추가 사용 시 선택 / 국제회의장·아트홀봄: 기본 4대(최대 유선 6대/무선 2대) / 시청각실: 기본제공 2대(최대 유선 4대/무선 1대)
    빔프로젝터, 스크린(아트홀봄) 55,000 횟수 영사실 고정형(1회/4시간) / 일반 HDMI 사용(miniHDMI, C-type 등 사용 시 별도 젠더 지참) / 컴퓨터(노트북, 데스크탑) 미제공
    유선 인터넷(무선 인터넷(비밀번호 없음) 무료 사용 가능) 5,500 유선인터넷 필요시 선택, 최대 2회선(1회선/일)
    음향 믹서(앰프, 스피커 포함) 55,000 횟수 마이크, 음향 사용 시 선택 (1회/4시간)
    조명(객석) 33,000 횟수 객석 조명(1회/4시간) ※조명(객석)과 조명(무대+객석) 중 택 1 필수
    조명(무대+객석) 66,000 횟수 무대와 객석 조명(1회/4시간) ※조명(객석)과 조명(무대+객석) 중 택 1 필수
    피아노 55,000 횟수 그랜드피아노(영창, C-275BR) (1회/4시간)
    • 1회는 4시간 기준임. 단, 4시간 미만 사용 시 1회 사용료 부과
예약 현황 및 기간
  • □ 예약 현황 <바로가기>
  • □ 예약 가능 기간
    • ○ 최소 신청 가능 일자: 오늘부터 7일 이후 일자(예: 1월 1일 신청 시 1월 8일부터 예약 가능)
    • ○ 공간별 예약 가능 기간
      • - 국제회의장, 아트홀봄: 8~150일
      • - 다목적홀, 교육장: 8~90일
      • - 그 외: 8~60일
    • ※ 서울여성플라자: 재단에 여성단체로 등록 시 예약 가능일에 30일을 더하며, 사용료 50% 감면
      • - 여성단체 등록 조건
        • 1) 여성가족부에 등록된 비영리단체
        • 2) 정부 중앙부처 또는 시, 도에 ‘여성단체’로 등록된 단체
        • 3) 양성평등기본법 제51조에 따라 여성의 권익향상 및 복지증진 등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비영리 법인 및 비영리민간단체(주된 사업 여성 관련 사항 명시)
        • 4) 정관 또는 회칙에 여성 관련 목적이 명기되어 있는 단체
      • -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여성 구성원이 다수 또는 여성 관련 단어가 들어간 단체명, 여성 관련 활동을 하더라도 등록 불가
대관 신청 및 승인
  • □ 대관 신청 및 승인 절차
  • 대관 예약 신청서 작성 및 제출(유선, 현장 신청 불가) → 신청 사항 검토 → 안내 연락 및 승인 → 대관사용내역서(견적서) 메일 발송 →
    사용료 납부 → 이용
  • ※ 대관 승인 안내 후 사용료(또는 계약금) 납부 전이라 하더라도 변경, 취소 시 위약금 발생
  • □ 대관 계약: 대관 승인 안내 및 대관시설사용내역서 제공으로 계약을 갈음함
변경 및 취소
  • □ 변경
    • ○ 담당자와 사전 협의 후 대관 신규 신청
      • · 서울여성플라자: 대관시설사용서약서와 함께 변경(취소)신청서 등록
      • · 서울가족플라자: 대관사용신청서 내 [서식1-6] 취소/변경신청서 양식 작성 후 등록
      • · 1회 무상 변경, 이후 변경 시 위약금 발생
  • □ 취소
    • ○ 취소 신청서 메일 제출
    • ○ 메일 도착일 기준 위약금 반영
관련 양식
  • □ 서울여성플라자

  • □ 서울가족플라자
    • ○ 대관사용신청서 양식<다운로드>
      • ※ 대관시설사용신청서 제출 시 주의 사항
      • - 증빙처리 발행유형 중 세금계산서 요청 시 사업자등록증 개별 첨부
      • - 행사 계획서 내 자리 배치 및 기타 요청사항 상세 기재 요망
    • ○ 예약 변경 및 취소<다운로드>

  • ※ 대관 신청 3단계 제출 필요
  • ※ 양식 제출 시 주의사항
    • - 서약서 파일에 서명(또는 날인) 필수
    • - 사진(또는 스캔), PDF 등 제출(전자서명 후 한글파일로 제출 금지)
FAQ
담당자 연락처
  • ○ 서울여성플라자: 02-810-5265 / sfwf@seoulwomen.or.kr
  • ○ 서울가족플라자: 02-810-5238 / contact@seoulwomen.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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